What Does 소액결제정책미납 Mean?

Wiki Article

상품권 현금화 방법은 휴대폰 소액결제로 마켓(원스토어, 티머니, 구글 플레이 스토어, 컬쳐랜드, 해피머니 등등)에서 모바일 상품권을 결제하고, 이것을 상품권 매입 업체에게 판매해서 현금으로 교환하는 방법입니다. (상품권 현금화 수수료가 가장 저렴)

다날 뿐만 아니라 모든 결제대행사가 정책을 가지고 있지만 대행사 마다 정책의 기준이 약간씩 다릅니다.

하지만, 사업자등록 없이 휴대폰 번호, 카톡 아이디만 달랑 있는 곳에서는 절대 거래하시면 안됩니다. 그 이유는 본문 하단의 부분을 참고해주세요.

이렇게 구글 플레이스토어 혹은 앱스토어 내에서 결제되는 모든것들은 소액결제가 아닌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가 되는 것입니다.

앞서 설명드렸던 “정보이용료가 무엇인가요? 를 보시면 정보이용료로 구글 플레이스토어, 원스토어, 각종 어플들에서 결제가 이루어진다고 설명드렸습니다.

고객들 입장에서는 휴대폰 명의자가 본인이 확실하니까 그런 말을 하는거겠지요. 하지만 역지사지로 입장을 바꿔서 생각해보면 사기 업체가 있는만큼 사기를 치려는 고객들도 많습니다.

고객분들이 전화요청을 하기도 전에 먼저 전화를 걸어서 고객의 목소리도 들어보고 말투도 들어보고 본인이 맞는지 확인후에 진행을 합니다.

지불 방법 추가 → 휴대폰 선택 → “이 휴대폰 번호 사용” 선택하여 아래에 청구 이름, 소액결제현금화 청구 주소를 작성 합니다.

또한 카카오톡 이모티콘 구매/선물, 캐릭터/벨소리 다운로드 받기, 컬러링 받기 등등도 정보이용료로 구매하는 콘텐츠에 해당됩니다.

휴대폰 결제 방식은 두 가지로 나뉘는데요, 소액결제 한도와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한도로 구분이 됩니다. 통신사 앱, 휴대폰 요금 고지서를 확인해보시면 별개로 표시 되는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유도 모른채 무작정 다날 고객센터에 문의를 하셔도 대부분 확실한 답변을 주지는 않습니다. 다날은 다른 결제대행사에 비해 정책규제가 상당히 까다롭기 때문입니다.

그 외에도 소액결제 미납정책, 미납 소액결제 등의 단어는 모두 소액결제 정책미납의 동의어(類義語) 입니다.

물론 사기를 당하고 경찰서에 신고하여 사건 접수를 하게 되면 기본적인 수사는 하겠지만, 소액 사건인데다 소액결제정책미납 대포폰까지 사용하는 용의자를 끝까지 추적해서 잡는다는 것은 현실상 힘들 것입니다…

소액결제 정책 미납의 가장 큰 이유는 대행사의 정책이 소액결제 미납 요금에 의해 결정되기 때문에 미납되지 않도록 사용한 통신요금을 성실히 납부하여야 합니다.

Report this wiki page